본문 바로가기
엑센트 2012

#24 신형엑센트 - 스피커 약간 업그레이드하기

by 바쿄장님 2024. 7. 21.

(이 글은 2012년에 작성된 글입니다. 지금과는 많이 다릅니다. 재미로만 봐주세요)


예전에 6.5인치 스피커를 구하곤 4개월동안 나두었다가 인제서야 DIY를 하게되었다..

엑센트 프론트 스피커는 5.5인치이다
당연히 순정아대는 쓸수가 없고,
사제아대를 달아서 스피커를 달아야 합니다.

이리저리 알아본결과 온라인에서도 판매하지만..
먼가 안맞을거 같은 그냥 개인적인 느낌

검색결과 아반떼MD 순정스피커가 6.5 인걸 알고 여기 저기 구하다가 순정스피커와 아대까지
5천원에 구할수가 있었다 우하하라

집에와서 아반테스피커는 떼어버리고 아대만 썻다 아깝지만 그래도.. 나의 다이을 위해..

그리고 내가 갖고있던 스피커를 써보지만, 음..그래..음
소리가 바낀건?.. 모르겠다 트위터까지 달았다 

역시 데크를 바꾸던가...아니면 파워앰프를...그러면 돈이..
여기서 오디오는 그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