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센트 2012

#30 신형엑센트 - 공기청정기로 실내를 정화하자

by 바쿄장님 2024. 8. 6.

(이 글은 2012년에 작성된 글입니다. 지금과는 많이 다릅니다. 재미로만 봐주세요)



오늘은 샤오미에서 나올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달아보려고합니다요ㅋㅋ

옥션에서 작년에 겁나 세일할때 삿지만 ㅋㅋ
중국 직배송이라 ㅋㅋ2개윌이 걸렸어요ㅋㅋ

설치는 그냥 쉬워요ㅋㅋ

뒷자석 가운데 헤드레스트에 달면되구요

시거잭은 겁나 길어서 앞에까지옵니다 ㅋㅋ

어려운건없어요ㅋㅋ

이게좋은데 샤오미어플로도 볼수있어요

하지만ㅋㅋ중국놈들 어플 관리안하는지

연동이 안되요ㅋㅋ

암튼 내차안의 공기가 달라지겠조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