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센트 2012

#15 신형엑센트 - 신형 디퓨져 달기 DIY

by 바쿄장님 2024. 7. 5.

(이글은 2012년 기준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재미로만 봐주세요. 차는 이미 예전에 팔았습니다. )


저번에 엑센트 동호회 회원님께 디퓨져를 샀습니다. ㅋㅋ
그래서 작업은 꽤 오래있다가 했네요 ㅋㅋㅋ 그냥 달기 싫어서 몬가 변화를 주자는 생각에
공갈 배기에 LED를 박자는 생각을 해서 이렇게 달아보았습니다.

여기서 말씀드리지만, 순정 테일램프 외에 다른 LED등 스마일등은 불법입니다 ㅋㅋ

사진은 좀 이상하고 흐릿한데 ㅋㅋ와우~~
직접 보면 너무 이쁘고 좋아요 물론 앞에서 신형으로 달구 안개등도 DRL 로 달아서 밤이 기달려지고 보고싶지만
이로써 뒤에도 보고싶어지네요 또 내려가서 감상하구 싶어요 ㅋㅋ
감성마력 4만 상승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