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센트 2012

#20 신형엑센트 - 에쿠스 기어봉 달기

by 바쿄장님 2024. 7. 16.

(이 글은 2012년에 작성된 글입니다. 지금과는 많이 다릅니다. 재미로만 봐주세요)

벌써 20번째가 되다니..자질구리한거 합치면 벌써 한 30번째 다이가 되겠네요.ㅋ
이번 다이는 저번부터 사놓았지만 5개월이 지난 지금 다이를 한 에쿠스 기어봉입니다.
모듈은 당연히 초동님표 셋트로 사서 달았습니다.

기어봉 자르는거 빼고는, 크게 어렵지는 않아요.
기어봉 자를때, 분노의 톱질로 ㅋㅋ두번만에 짧게 만들었어요

처음에는 못도 모르고 그냥 했다가 기어봉이 하늘높이 솟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서 오늘 아침에 한번더 잘라서 아주 잘 맞게 해놨습니다.

역시 너무너무 이쁩니다.

비교삿 보세요\
멋지죠~~~ㅋ